‘벨기에호떡’ 6단계 체계적 창업시스템 지원
‘벨기에호떡’ 6단계 체계적 창업시스템 지원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2.1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벨기에호떡’이 6단계 체계적 창업 시스템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벨기에호떡은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은 호떡과 벨기에 와플 모양을 결합한 제품이다. 대중적인 인기가 높고, 와플 모양의 독특한 구성으로 꾸준한 소비가 이뤄진다.

벨기에호떡은 본사에서 20개의 판매점을 섭외 후 지원한다. 창업자가 영업을 하거나 발품을 팔면 구매처를 찾아 나서지 않아도 고정 판매가 이뤄지는 셈이다. 제품의 특성으로 인해서 카페나 PC방, 관광지 등의 매장에서 판매가 이뤄지면서 수익 창출 효과도 좋다.

부담 없는 비용으로 꾸준한 수익 창출이 가능해지면서 직장인을 비롯한 기존 자영업자, 주부, 학생 등 경제적 워라밸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의 도전도 이어지고 있다.

벨기에호떡에 대한 창업자들의 관심은 실제 창업 문의로 이어진다. 이 과정에서 창업 리스크가 적고 안정적인 시스템이라는 사실을 강조한다.

벨기에호떡은 무점포&샵인샵 창업 아이템이지만 체계적인 창업 과정을 거치고 있다. 창업 문의 단계부터 상담, 총판점 계약, 잔금 입금, 영업점 섭외, 설치 및 영업개시의 과정이 진행된다.

또한 제품의 경우 위탁 판매점으로 본사에서 직접 배송을 담당한다. 창업자는 관리만 잘 하면 안정적인 고정 수익을 확보하면서 ‘경제적 워라밸’을 누릴 수 있다.

‘투 잡’, ‘부가 수익 창출’ 등 이른바 ‘경제적 워라밸’을 실현하면서 금전적인 여유를 확보할 수 있는 사업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상황이다. 벨기에호떡은 요즘 창업 시장의 트렌드에 적합한 창업 아이템이다.

벨기에호떡의 관계자는 “부담 없이 경제적 워라밸을 실현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벨기에호떡’과 창업 상담을 진행하면 된다. 6단계 체계적인 창업 시스템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소자본, 무점포 창업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