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J독학재수학원,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2년 연속 선정
JMJ독학재수학원,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2년 연속 선정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4.02.2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2024 2년 연속 입시교육/학원 최우수 브랜드 선정
사진설명=문지원 원장이 카토스 지바오 마타이 주한 시에라리온 대사와 수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파주 운정 JMJ독학재수학원(원장 문지원)이 2023-2024 2년연속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고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사)전자정보인협회,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심사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조사해 1차 선정했으며 미래성장가능성, 브랜드가 미치는 영향, 브랜드 경쟁력을 토대로 면밀하게 조사해 최종 선정했다.

JMJ독학재수학원은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과목별 담당선생님, 주간플랜 및 매일 학습량 제공, 상시 무료 입시컨설팅 등 대학합격에 진심인 ‘진짜’ 독학재수학원을 표방하고 있다.

소비자의 만족도와 수험생들의 합격 확률을 높이기 위해 일년 내내 무료 입시컨설팅을 병했했던 JMJ독학재수학원은 수능 이후 정시 원서 컨설팅까지 무료로 제공하며 많은 학부모와 학생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그 결과 재원생의 97%가 대입에 성공했다. 또한 올해 대학에 입학하지 않은 학생들도 다시 JMJ독학재수학원을 선택하는 행보를 보이고 있는데 이는 더 나은 대학에 진학하기 위함으로 JMJ에 대한 수험생들의 신뢰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이에 따라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와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해 2년연속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JMJ독학재수학원 문지원 원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수험생들의 대학 합격을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해왔는데 2년 연속 수상을 하게 되어 큰 보람을 느낀다. 고생한 모든 직원들과 학부모님들, 수험생들께 감사하다며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